산상수훈으로 드리는 기도, 금식기도의 위력을 목도하게 하옵소서! (40)
작성자 정보
- 사랑과공의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585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긴급, 대한민국을 바로세우는 오천만 국민 기도 대행진
- 산상수훈으로 드리는 기도, 금식기도의 위력을 목도하게 하옵소서! (40) -
# 2025년 11월 11일- 12월 30일까지 50일 간 매일 밤 10시에 각자의 처소에서, 아래의 기도문으로 동시에 기도합니다. 이 기도문을 10인 이상에게 공유하여 독재자 한 사람의 명령이 법보다 우선하는 전체주의와, 개인의 재산과 신앙의 자유와 언론의 자유를 박탈하여 공산화가 되어가고 있는 대한민국을 위해 기도합니다. 하나님의 긍휼히 여기심이 없다면 대한민국은 소망이 없습니다!
# 2025년 12월 1일-30일까지 하루 한 끼씩 대한민국의 정상화를 위하여 금식합니다. 각자 믿음과 주님이 공급해주시는 은혜대로 자유롭게 하시면 됩니다. 방법은 아침, 점심, 저녁 중에 30일, 20일, 1주일, 3일 1일 등 자유롭게 선택하여 전심으로 기도에 힘쓰도록 합니다.
사도신경 신앙고백
찬송 : 슬픈 마음 있는 사람(91장)
말씀 : 마6:16-18; 사58:5-7
16 금식할 때에 너희는 외식하는 자들과 같이 슬픈 기색을 보이지 말라 그들은 금식하는 것을 사람에게 보이려고 얼굴을 흉하게 하느니라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그들은 자기 상을 이미 받았느니라 17 너는 금식할 때에 머리에 기름을 바르고 얼굴을 씻으라 18 이는 금식하는 자로 사람에게 보이지 않고 오직 은밀한 중에 계신 네 아버지께 보이게 하려 함이라 은밀한 중에 보시는 네 아버지께서 갚으시리라 (마6:16-18)
6 내가 기뻐하는 금식은 흉악의 결박을 풀어 주며 멍에의 줄을 끌러 주며 압제 당하는 자를 자유하게 하며 모든 멍에를 꺾는 것이 아니겠느냐 7 또 주린 자에게 네 양식을 나누어 주며 유리하는 빈민을 집에 들이며 헐벗은 자를 보면 입히며 또 네 골육을 피하여 스스로 숨지 아니하는 것이 아니겠느냐 (사58:5-7)
기도 : 홀로 또는 가족과 함께
하나님 아버지, 우리가 언제쯤 아버지의 그 사랑에 만분의 일이라도 부응 하는 삶을 살 수 있을까요? 하나님은 인생을 향하여 무리한 것을 요구하시는 분이 아님을 믿습니다.
“이스라엘아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네게 요구하시는 것이 무엇이냐 곧 네 하나님 여호와를 경외하여 그의 모든 도를 행하고 그를 사랑하며 마음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네 하나님 여호와를 섬기고 내가 오늘 네 행복을 위하여 네게 명하는 여호와의 명령과 규례를 지킬 것이 아니냐”(신10:12-13)
하나님은 우리에게 무엇을 힘들게 하라하심도 아니요, 오직 하나님을 경외하여 명하신 말씀을 준행하고 하나님을 사랑하며 마음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하나님을 섬기는 것을 원하시는 분(신10:12-13)임을 신뢰합니다. 부득이함이나 억지로가 아닌 인격적인 교제를 원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앞에 인생들이 세상의 모든 것을 좋아하나 하나님만을 싫어한 까닭에 오늘과 같은 지경이 되었음도 인정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은 여전히 인생들을 사랑하셔서 성자 예수님을 보내주시고 지금도 구원받는 자녀들과 함께 하시는 성령 하나님을 통하여 기록된 말씀을 깨닫게 하시고 순종할 힘을 주시며 인도하여 주시니 참으로 고맙습니다.
사랑하는 주님, 가르쳐 주신 말씀과 같이 금식을 하면서도 외식하는 자와 같은 자가 되지 않기를 원합니다. 오히려 하나님을 사랑하는 마음이 지극하여 하나님의 말씀을 읽고 묵상하고 심비에 새기기에도 부족한 시간인지라 식음을 전폐할 만큼 하나님과의 깊은 사랑에 빠져 살기를 원합니다.
인생들이 재물을 얻기 위해, 쾌락을 사랑하여, 오락을 구하며 식음을 잊고 사는 자들이 허다한 세상에서 우리가 주님을 사랑하는 까닭에 식음을 잊은 적이 없음을 고백합니다. 문제가 있을 때 내가 원하는 것을 위해 금식하기는 하나 주님의 말씀에 심취하여 식음을 잊을 정도로 말씀을 사랑하고 말씀에 깊이 빠진 적이 없습니다. “하나님의 말씀과 기도로 거룩하여짐이라”(딤전4:5)는 말씀을 알면서도 거룩한 삶을 위해 식음을 전폐할 정도로 사모하지 못했음을 용납하여 주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옛 선지자를 통하여 약속하신 언약을 이루어 주옵소서. 주님이 가르쳐 주신 방법대로 기도하기를 원하오니 이루어 주옵소서. 하나님이 기뻐하는 금식은 흉악의 결박을 풀어준다 하셨으니 그 은혜를 입을 수 있도록 우리가 성령의 권능을 힘입어 넉넉히 금식하며 기도할 수 있도록 힘을 주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대한민국을 옭아매고 있는 불법과 불의의 사슬 을 언제까지 보고 계시려는지요? 양심이 마비된 자들의 횡포가 날로 더해가고 있는 대한민국을 무엇 때문에 치리하지 않으시는지 깨닫게 하여 주옵소서. 이제라도 우리가 하나님의 긍휼을 구하며 소수일지라도 깨어 기도하오니 그 간구를 들어 주옵소서! 우리를 불쌍히 여겨주옵소서. 강도와 같은 자들의 입에서 나오는 모든 것들은 나라를 무너뜨리고 후대를 고통 속에 몰아넣는 일들입니다. 생명을 살리고 세우는 것이 아니라, 죽이고 파괴하는 일들입니다. 이러한 시간이 계속된다면 우리가 어찌 살 수 있겠습니까? 하나님 아버지, 우리가 죽게 되었습니다. 우리를 불쌍히 여기시사 살려 주옵소서. 대한민국을 악한 자들의 손에서 속히 건져 주옵소서.
에스더가 민족의 위기 앞에 금식하며 기도하였을 때 하나님은 그 기도를 들으시고 응답하셨음을 기억합니다. 에스더가 사람을 두려워하지 않고 하나님만을 두려워하며 죽으면 죽으리라는 각오로 금식하며 기도하도록 결단하였을 때 하나님께서 일하셨음을 기억합니다. 우리에게도 결단할 믿음과 행할 능력을 주옵소서.
지금도 위경 가운데 처한 나라를 위하여 남녀노소 불문하고 처처에서 많은 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강탈로 쟁취한 권력으로 악정을 행하는 자들을 향해 규탄의 소리가 끊이지 않으나, 양심에 화인을 맞지 않고서는 그리할 수 없는 악한 자들의 계략과 언사는 날로 더해가고 있습니다. 입법의 권한을 가진 자들은 온갖 악법을 제정하여 자신들에게도 부메랑으로 돌아올 것을 알지 못하고 눈앞의 이익만을 생각하여 생명을 죽이고 도적질하는 마귀의 종노릇하고 있습니다.
주여, 온 국민이 하나님께로 돌아오도록 은혜를 베풀어 주옵소서. 심각한 상황을 볼 수 있도록 영적인 눈을 열어 주옵소서. 하나님께서 명하신 말씀에 순종하도록 은혜를 베풀어 주옵소서. 은밀한 중에 보시는 하나님께 금식하며 간구할 수 있는 믿음과 구국할 마음을 부어 주옵소서.
“여호와의 말씀에 너희는 이제라도 금식하고 울며 애통하고 마음을 다하여 내게로 돌아오라 하셨나니 너희는 옷을 찢지 말고 마음을 찢고 너희 하나님 여호와께로 돌아올지어다 그는 은혜로우시며 자비로우시며 노하기를 더디 하시며 인애가 크시니 뜻을 돌이켜 재앙을 내리지 아니하시나니 주께서 혹시 마음과 뜻을 돌이키시고 그 뒤에 복을 내리사 너희 하나님 여호와께 소제와 전제를 드리게 하지 아니하실는지 누가 알겠느냐”(욜2:12-14)
하나님 아버지, 선지자를 통하여 명하신 말씀에 순종할 수 있도록 대한민국에 성령의 바람을 불어주옵소서. 목회자들과 성도들이 이제라도 금식하고 울며 하나님께로 돌아올 수 있는 은혜를 주옵소서. 믿음이 없는 국민일지라도 나라의 위기 앞에 진심으로 돌아와 하나님의 도우심을 구하게 하옵소서. 주님이 가르쳐 주신 사람에게 보이기 위한 금식이 아니라, 환난 중에도 기뻐하며 은밀한 중에 보시는 하나님 아버지 앞에 간구할 마음을 부어 주옵소서.
사랑과 공의가 충만하신 하나님 아버지, 흉악의 결박을 풀어 주며 멍에의 줄을 끌러 주며 압제 당하는 자를 자유하게 하며 모든 멍에를 꺾는 하나님이 받으실만한 금식기도를 드리도록 성령의 바람으로 대한민국을 소성시켜 주옵소서. 악한 세력들은 모두 물러가게 하시고 더 이상 다수당의 폭거를 볼 수 없게 하옵소서. 이때를 위하여 주님이 친히 준비하신 자들이 있음을 신뢰합니다. 공의로서 바르게 치리할 자들을 세워주옵소서. 이 모든 일들을 인하여 성삼위 하나님께 영광 올려드리기를 간절히 소원하오며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개인기도 시간 기도제목
1. 이 땅의 신학교가 성삼위 하나님을 경외함과 성경으로 돌아가도록
2. 각 교단의 교단장과 목회자들과 선교사들과 성도들을 위하여
3. 의를 행하다가 억울하게 교도소에 수감되어 있는 분들이 속히 석방되도록
4. 사법, 입법, 행정 삼권분립이 정상이 되어 대한민국이 바로 세워지도록
법관들이 법대로 판결하여 범죄자들이 다시는 나라를 다스리는 일이 없도록
5. 국회의원들이 제정하는 악법들이 모두 무산되고 악한 자의 올무가 되도록
6. 국민들이 대한민국의 현 상황을 직시할 수 있는 분별력을 주시도록
7. 대한민국의 자녀들이 온갖 중독에서 벗어나도록
8. 교육의 현장에서 교사들에 의해 대한민국의 역사를 왜곡하는 일이 없도록
9. 생명을 경시하는 이 세대가 회개하고 생명을 소중히 여기도록
10. 청년 남녀들의 결혼이 순적하여 생육하고 번성하라 명하시는 말씀에
순종하도록
11. 각 가정이 하나님을 경외함으로 천국의 삶을 누리도록
12. 사망의 길로 가고 있는 영혼들이 속히 주님께로 돌아오도록
13. 성경적인 부흥의 물결이 대한민국을 덮고 땅 끝까지 미치도록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