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상수훈으로 드리는 기도, 전심으로 대접하게 하소서! (45)
작성자 정보
- 사랑과공의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060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긴급, 대한민국을 바로세우는 오천만 국민 기도 대행진
- 산상수훈으로 드리는 기도, 전심으로 대접하게 하소서! (45) -
# 2025년 11월 11일- 12월 30일까지 50일 간 매일 밤 10시에 각자의 처소에서, 아래의 기도문으로 동시에 기도합니다. 이 기도문을 10인 이상에게 공유하여 독재자 한 사람의 명령이 법보다 우선하는 전체주의와, 개인의 재산과 신앙의 자유와 언론의 자유를 박탈하여 공산화가 되어가고 있는 대한민국을 위해 기도합니다. 하나님의 긍휼히 여기심이 없다면 대한민국은 소망이 없습니다!
# 2025년 12월 1일-30일까지 하루 한 끼씩 대한민국의 정상화를 위하여 금식합니다. 각자 믿음과 주님이 공급해주시는 은혜대로 자유롭게 하시면 됩니다. 방법은 아침, 점심, 저녁 중에 30일, 20일, 1주일, 3일 1일 등 자유롭게 선택하여 전심으로 기도에 힘쓰도록 합니다.
사도신경 신앙고백
찬송 : 88장 (내 진정 사모하는)
말씀 : 마7:7-12; 미6:6-8
7 구하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리하면 찾아낼 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니 8 구하는 이마다 받을 것이요 찾는 이는 찾아낼 것이요 두드리는 이에게는 열릴 것이니라 9 너희 중에 누가 아들이 떡을 달라 하는데 돌을 주며 10 생선을 달라 하는데 뱀을 줄 사람이 있겠느냐 11 너희가 악한 자라도 좋은 것으로 자식에게 줄 줄 알거든 하물며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서 구하는 자에게 좋은 것으로 주시지 않겠느냐 12 그러므로 무엇이든지 남에게 대접을 받고자 하는 대로 너희도 남을 대접하라 이것이 율법이요 선지자니라 (마7:7-12)
6 내가 무엇을 가지고 여호와 앞에 나아가며 높으신 하나님께 경배할까 내가 번제물로 일 년 된 송아지를 가지고 그 앞에 나아갈까 7 여호와께서 천천의 숫양이나 만만의 강물 같은 기름을 기뻐하실까 내 허물을 위하여 내 맏아들을, 내 영혼의 죄로 말미암아 내 몸의 열매를 드릴까 8 사람아 주께서 선한 것이 무엇임을 네게 보이셨나니 여호와께서 네게 구하시는 것은 오직 정의를 행하며 인자를 사랑하며 겸손하게 네 하나님과 함께 행하는 것이 아니냐 (미6:6-8)
기도 : 홀로 또는 가족과 함께
하나님 아버지, 진리의 말씀을 통하여 때마다 참된 길, 생명의 길로 인도하여 주시니 감사합니다. 성자 예수님을 통하여 생명의 말씀을 들려주셨으니 순종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우리에게 가장 귀한 것이 무엇인지를 분별하여 먼저 구해야 할 것과 가장 소중한 것이 무엇인지를 깨달아 알게 하여주옵소서. 세상의 허망한 것을 열망하지 않기를 원합니다. 지혜의 성령님께서 우리에게 가장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깨닫게 하셔서 마땅히 구할 것을 구하고 찾을 것을 찾는 지혜가 있게 하옵소서.
영원한 주님의 나라가 있음을 믿는다고 하면서도 우리의 간구는 땅의 것들이었습니다. 육신의 것들이요, 정욕의 것이었습니다. 이 세상이나 세상의 것들을 사랑하지 말라고 명하신 말씀을 기억합니다. 그러한 것을 사랑하면 아버지의 사랑이 그 안에 있지 아니하니(요일서2:15) 우리가 어찌 하늘의 것을 맛보며 살 수 있겠는지요. 우리의 믿음이 없음을 고백합니다. 거룩하신 성삼위 하나님을 온전히 믿지 못하는 죄를 용서하여 주옵소서.
“여호와께서 네게 구하시는 것은 오직 정의를 행하며 인자를 사랑하며 겸손하게 네 하나님과 함께 행하는 것이 아니냐”(6:8)
하나님이 우리에게 원하시는 것은 정의를 행하며 인자를 사랑하는 것이라 하셨으니 이를 행하기를 원합니다. 말씀이 육신이 되신 주님을 사랑하기를 원합니다. 주의 계명을 지키는 것이 주님을 사랑하는 것(요14:21a)이라 하셨으니 주의 계명을 즐거운 마음으로 지켜 행하게 하옵소서. 주의 말씀을 사랑하며 주님을 닮아 겸손하길 원합니다. 하나님과 함께 행하는 것을 원하신다고 하셨으니 이를 행하기를 원합니다. 구하고 찾고 두드리는 자에게 응답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응답하여 주옵소서.
주님의 말씀을 기억합니다. “그러므로 무엇이든지 남에게 대접을 받고자 하는 대로 너희도 남을 대접하라 이것이 율법이요 선지자니라” (마7:7-12) 전심으로 성삼위 하나님을 경외하기를 원합니다. 전부로 성삼위 하나님을 사랑하길 원합니다. 우리는 연약하기에 성령님을 통하여 성삼위 하나님을 예배하고 경외하며 전심으로 높여드리게 하옵소서.
“너희가 악할지라도 좋은 것을 자식에게 줄줄 알거든 하물며 너희 하늘 아버지께서 구하는 자에게 성령을 주시지 않겠느냐”(눅11:13)
하나님 아버지, 성령의 충만함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지금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은 매우 혼탁합니다. 지혜를 주옵소서. 세월을 아끼게 하시고 이 시대를 살게 하시는 아버지의 뜻이 무엇인지를 분별하도록 성령의 충만함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그리하면 우리가 대접을 받고자 하는 대로 전심을 다해 성삼위 하나님을 섬기겠사오니 그 은혜를 베풀어 주옵소서.
“그런즉 너희가 어떻게 행할 것을 자세히 주의하여 지혜 없는 자 같이 하지 말고 오직 지혜 있는 자 같이 하여 세월을 아끼라 때가 악하니라 그러므로 어리석은 자가 되지 말고 오직 주의 뜻이 무엇인가 이해하라 술 취하지 말라 이는 방탕한 것이니 오직 성령의 충만함을 받으라”(엡5:15-18)
구하고 찾고 두드리는 자에게 응답하시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개인기도 시간 기도제목
1. 이 땅의 신학교가 성삼위 하나님을 경외함과 성경으로 돌아가도록
2. 각 교단의 교단장과 목회자들과 선교사들과 성도들을 위하여
3. 의를 행하다가 억울하게 교도소에 수감되어 있는 분들이 속히 석방되도록
4. 사법, 입법, 행정 삼권분립이 정상이 되어 대한민국이 바로 세워지도록
법관들이 법대로 판결하여 범죄자들이 다시는 나라를 다스리는 일이 없도록
5. 국회의원들이 제정하는 악법들이 모두 무산되고 악한 자의 올무가 되도록
6. 국민들이 대한민국의 현 상황을 직시할 수 있는 분별력을 주시도록
7. 대한민국의 자녀들이 온갖 중독에서 벗어나도록
8. 교육의 현장에서 교사들에 의해 대한민국의 역사를 왜곡하는 일이 없도록
9. 생명을 경시하는 이 세대가 회개하고 생명을 소중히 여기도록
10. 청년 남녀들의 결혼이 순적하여 생육하고 번성하라 명하시는 말씀에
순종하도록
11. 각 가정이 하나님을 경외함으로 천국의 삶을 누리도록
12. 사망의 길로 가고 있는 영혼들이 속히 주님께로 돌아오도록
13. 성경적인 부흥의 물결이 대한민국을 덮고 땅 끝까지 미치도록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