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대한민국 분류

산상수훈으로 드리는 기도, 심령이 가난한 자가 되게 하옵소서! (22)

작성자 정보

  • 사랑과공의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814 조회
  • 1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긴급, 대한민국을 바로세우는 오천만 국민 기도 대행진

- 산상수훈으로 드리는 기도, 애통하는 마음으로 간구합니다! (23) -




# 2025년 11월 11일- 12월 30일까지 50일 간 매일 밤 10시에 각자의 처소에서, 아래의 기도문으로 동시에 기도합니다. 이 기도문을 10인 이상에게 공유하여 독재자 한 사람의 명령이 법보다 우선하는 전체주의와, 개인의 재산과 신앙의 자유와 언론의 자유를 박탈하여 공산화가 되어가고 있는 대한민국을 위해 기도합니다. 하나님의 긍휼히 여기심이 없다면 대한민국은 소망이 없습니다!  


# 2025년 12월 1일-30일까지 하루 한 끼씩 대한민국의 정상화를 위하여 금식합니다. 각자 믿음과 주님이 공급해주시는 은혜대로 자유롭게 하시면 됩니다. 방법은 아침, 점심, 저녁 중에 30일, 20일, 1주일, 3일 1일 등 자유롭게 선택하여 전심으로 기도에 힘쓰도록 합니다. 




사도신경 신앙고백 

찬송 : 427장 (맘 가난한 사람)

말씀 : 사15:1-9; 마5:1-4



1 모압에 관한 경고라 하룻밤에 모압 알이 망하여 황폐할 것이며 하룻밤에 모압 기르가 망하여 황폐할 것이라 2 그들은 바잇과 디본 산당에 올라가서 울며 모압은 느보와 메드바를 위하여 통곡하는도다 그들이 각각 머리카락을 밀고 각각 수염을 깎았으며 3 거리에서는 굵은 베로 몸을 동였으며 지붕과 넓은 곳에서는 각기 애통하여 심히 울며 4 헤스본과 엘르알레는 부르짖으며 그들의 소리는 야하스까지 들리니 그러므로 모압의 군사들이 크게 부르짖으며 그들의 혼이 속에서 떠는도다 5 내 마음이 모압을 위하여 부르짖는도다 그 피난민들은 소알과 에글랏 슬리시야까지 이르고 울며 루힛 비탈길로 올라가며 호로나임 길에서 패망을 울부짖으니 6 니므림 물이 마르고 풀이 시들었으며 연한 풀이 말라 청청한 것이 없음이로다 7 그러므로 그들이 얻은 재물과 쌓았던 것을 가지고 버드나무 시내를 건너리니 8 이는 곡성이 모압 사방에 둘렸고 슬피 부르짖음이 에글라임에 이르며 부르짖음이 브엘엘림에 미치며 9 디몬 물에는 피가 가득함이로다 그럴지라도 내가 디몬에 재앙을 더 내리되 모압에 도피한 자와 그 땅에 남은 자에게 사자를 보내리라 (사15:1-9)


1   예수께서 무리를 보시고 산에 올라가 앉으시니 제자들이 나아온지라

2   입을 열어 가르쳐 이르시되

3   심령이 가난한 자는 복이 있나니 천국이 그들의 것임이요

4   애통하는 자는 복이 있나니 그들이 위로를 받을 것임이요 (마5:1-4)



 ▣기도 : 홀로 또는 가족과 함께 ▣ 


하나님이 창조하신 인생에게 평안과 소망을 주시기를 기뻐하시는 하나님의 사랑을 찬양합니다. 하나님 앞에 선한 것이 전혀 없는 인생이나 이를 깨닫게 하심도 전적인 하나님의 은혜인 것을 믿고 감사드립니다. 우리가 하나님 앞에 내보일 의로움이 전혀 없을지라도 포기하지 않으시는 하나님의 사랑으로, 어둠 가운데 있는 우리들을 위해 참 빛으로 성자 예수님을 보내주셔서 더욱 감사합니다.  


긍휼이 풍성하신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신 그 큰 사랑을 인하여 허물로 죽은 우리를 그리스도와 함께 살리셨고 그 은혜로 구원받은 것임(엡2:4)을 고백합니다.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에 의하여 믿음으로 구원을 받은 것과 이는 전적인 하나님의 선물임을 고백합니다. 우리의 그 어떤 행위나 노력이나 열심이나 그 무엇을 더할 것이 없는 온전한 하나님의 은혜임을 고백합니다. 또한 하나님이 우리를 만드심은 그리스도 안에서 선한 일을 위하여 지으심을 받은 자(엡2:4-10)라는 사실을 인정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그러나 성령 하나님께서 깨닫게 하시는 은혜로 구원의 감격을 누리면서도 아직도 해결되지 않은 죄의 성향으로 인하여 고통을 느끼고 있습니다. 속  사람으로는 하나님의 법을 즐거워하며 주의 계명을 지켜 행하기를 원하지만, 지체 속에 있는 죄의 법이 사로잡는 것을 보게 됩니다(롬7:22-23). 


자비로우신 주님, 주님께서 가르쳐 주신 말씀을 따라 간구하오니 우리의 기도에 응답하여 주옵소서. “너희가 내 이름으로 무엇을 구하든지 내가 행하리니 이는 아버지로 하여금 아들로 말미암아 영광을 받으시게 하려 함이라 내 이름으로 무엇이든지 내게 구하면 내가 행하리라”(요14:13-14)약속하신 언약을 따라 간구하오니 응답하여 주옵소서. 주께서 말씀하시기를 “애통하는 자는 복이 있나니 그들이 위로를 받을 것이요”(마5:4)라고 말씀하셨으니 그 말씀을 이루어 주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우리가 더 이상 죄 가운데 신음하지 않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의 법이 육신의 본성을 따라 솟아나는 죄의 성향들을 모두 쳐서 파쇄 할 수 있도록 성령의 권능으로 충만하게 하옵소서. 악한 자의 모든 불화살을 소멸할 수 있도록 성령의 검 곧 하나님의 말씀으로 충만하게 하옵소서.


역사의 주권자가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 대한민국의 실상을 알고 계시지요. 기가 막힌 상황을 알고 계시지요. 범죄자로서 자격도 없는 자가 정권을 쟁취하더니 자신의 악을 합법적으로 보호하기 위하여 법관들은 물론 각계각층에 노예처럼 부릴 수 있는 인간들을 세워 완벽한 은폐를 꿈꾸고 있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이들의 악행에 대하여 비웃고 계시지요? 분을 발하며 진노하사 악한 자들을 놀라게 하실 날을 준비하고 계시지요? 사악한 자들을 철장으로 깨트려 질그릇 같이 부수실 날(시2편)이 다가오고 있는 것 맞지요? 



이스라엘을 괴롭힌 모압을 심판하셨던 하나님 아버지, 지체하지 마옵소서! 하나님의 백성들이 울부짖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우리의 죄 때문에 애통하는 마음을 주셨기에 마음의 눈도 밝혀 주셔서 볼 것을 보게 하심을 믿습니다. 대한민국의 실상도 하나님의 마음을 부어주셔서 애통하는 마음도 주심을 믿습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를 불러주신 이유가 무엇인지도 깨닫게 하심을 신뢰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대한민국의 평안을 비옵는 것은 다른 이유 때문이 아닙니다. “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언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제야 끝이 오리라”(마24:14)주님이 선언하신 말씀과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믿고 세례를 받는 사람은 구원을 받을 것이요 믿지 않는 사람은 정죄를 받으리라”(막16:15-16)는 주님의 명령을 준행하기 위해서입니다. 하나님을 대적하는 악한 자를 숭배하는 나라가 되면 어찌 땅 끝까지 복음을 전하러 다닐 수 있겠습니까?   


하나님 아버지, 그리스도의 마음을 품고 또는 애국하는 마음을 가진 자들의 슬픔 가득한 마음을 아시지요? 대한민국을 보며 애통하는 마음을 넘어 하루하루 사는 것이 고통입니다. 신실한 하나님의 백성들이 추운 겨울에 목숨을 내어 놓고 거리에서 단식을 하고 있습니다. 악인들의 득세로 소망이 없는 대한민국을 보며 젊은이들이 거리에 뛰쳐나와 울부짖고 있습니다. 속히 도와주옵소서. 지체하지 마시고 역사하여 주옵소서. 그날을 기대하며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개인기도 시간 기도제목▣


1. 이 땅의 신학교가 성삼위 하나님을 경외함과 성경으로 돌아가도록 

2. 각 교단의 교단장과 목회자들과 선교사들과 성도들을 위하여 

3. 의를 행하다가 억울하게 교도소에 수감되어 있는 분들이 속히 석방되도록  

4. 사법, 입법, 행정 삼권분립이 정상이 되어 대한민국이 바로 세워지도록      

   법관들이 법대로 판결하여 범죄자들이 다시는 나라를 다스리는 일이 없도록   

5. 국회의원들이 제정하는 악법들이 모두 무산되고 악한 자의 올무가 되도록 

6. 국민들이 대한민국의 현 상황을 직시할 수 있는 분별력을 주시도록 

7. 대한민국의 자녀들이 온갖 중독에서 벗어나도록 

8. 교육의 현장에서 교사들에 의해 대한민국의 역사를 왜곡하는 일이 없도록 

9. 생명을 경시하는 이 세대가 회개하고 생명을 소중히 여기도록 

10. 청년 남녀들의 결혼이 순적하여 생육하고 번성하라 명하시는 말씀에 

    순종하도록 

11. 각 가정이 하나님을 경외함으로 천국의 삶을 누리도록 

12. 사망의 길로 가고 있는 영혼들이 속히 주님께로 돌아오도록 

13. 성경적인 부흥의 물결이 대한민국을 덮고 땅 끝까지 미치도록 



관련자료

댓글 1

최근기사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