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한국교회" 검색 결과 : 게시판 6 / 게시물 17 / 2 페이지
  • 댓글을주신 한국교회님 에게 감사를드립니다. 저도 한국교회님처럼 예수님만 사람하고. 예수님만 자랑하고살고 싶고 그렇게 하려고 힘쓰고 있습니다. 그런데 교회에 뜻하지않는. 문제가. 제기되니 여기까지 오게되었습니다. 제가보기에 한국교회님은 이런문제에 대한 해결 경험이 있으신것 같은데 저같이 정롹한 신분을 공개해주시면 시간과 대화가 되면 찾아뵙고 경험을 배우고 싶습니다.
    김규태장로
    2025.10.10 06:20
  • 참 슬픈 일입니다... 교회는 그저 예수님을 닮아가고, 예수님의 성품과 인격으로 두 마음 품지 않고 한분 하나님을 나의 주님으로 고백하면 되는데, 그 진리보다 교회를 우상시 하는 한국교회의 미성숙함이 오늘날 한국교회가 세상의 걱정거리가 되고, 비아냥의 대상이 됨을 이곳에서도 보게 되는군요. 교회와 목회자 그리고 성도의 옳고 그름의 기준은 오직 예수님이십니다. 예수님이 우선시 되지 못한 모든 '보기 좋은, 듣기 좋은 사랑'이라는 이름으로 위장한 인본주의는 반드시 무너지게 되어있습니다.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
    한국교회
    2025.10.09 19:47
  • 박목사님,제글을 읽고어쨋든 답변 하신것에 감사드립니다. 목사님의 한국교회의 현실에 대한. 염려와 성경의본질을 회복하자는 의도는 저도 공감하는 바입니다. 그러나저는 한편으로 우리 한국교회가 말씀에 비추어볼때 하나님과 성도의수직관계는 너무나도강조하면서도 마태복음 22장에나온말 씀처럼 둘째도 그와같으니 네이웃을 네몸과 같이 사랑하라는첫째계명과 같은 수평관계는 소홀히 한디는 생각이 많습니다. 저는 신학공부를 안해서 성경의 내용만 갖고 말씀드려 맞는 신학적으로 말씀인지. 모르겠지만 주님은 당신의복음을 위한제자나 사도로 처음부터 예수…
    김규태장로
    2025.10.07 20:20
  • 자유주의 노선과 복음주의 노선의 차이점 최근에 당당뉴스 이현석 목사의 동성애 법 폐지에 대한 글이 올라왔다. 이현석 목사는 ‘감리회 장정 제3조 8항의 교리적 모순과 폐지의 필요성’ 이란 제목으로 글을 올렸다. 글에서 이현석 목사는 ‘동성애’ 라는 단어에 관하여 성경적 용어가 아니라고 말하고, ‘찬성‧동조의 불명확성’ 이란 내용으로 동성애 축제에서의 축복기도 문제에 대하여 옹호하는 글을 썼다. 필자는 동성애 문제에 관하여 여러 가지 사건에 관여했으며, 그 일들에 대한 증인이다. 필자는 여러 해 동안 동성애 문제를 다…
  • 오늘날 한국 교회에서 나타나는 가장 걱정스러운 현상 중 하나는 교회의 좌경화입니다. 필자가 섬기는 교회에서도 장로들 중 상당수가 진보적인 성향을 띠고 있는데, 그러면서도 그들은 자신들이 공산주의적 사상에 영향을 받고 있다는 사실조차 인지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특히 특정 지역에서 더욱 두드러지게 나타나는 것으로 보입니다. 공산주의는 종종 하나의 사상적 체계이자 일종의 종교적 신념으로 간주되곤 합니다. 프란시스 쉐퍼는 공산주의가 단순한 정치 이념이 아니라 세계 10대 종교 중의 하나임을 설명하고, 이를 경계하면서 &…
알림 0